페미니즘과 반일(反日)은 어떤 관계? > 질의응답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페미니즘과 반일(反日)은 어떤 관계? > 질의응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img

질의응답

한일갈등타파연대

페미니즘과 반일(反日)은 어떤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일갈등타파연대 작성일 22-12-08 03:20

본문

#페미니즘과_반일(反日) 관계에 대한 요약

1. 아시아-태평양전쟁을 일으킨 일본제국(일제)은 공창제(합법 매춘) 아래 위안부를 전쟁터에 배치했다. 이는 역사적으로 이어져 온 서구의 군용 합법 매춘제도를 벤치마킹한 것이었다.

2. 일제의 위안부 배치는 병사들의 질병(성병)관리 및 사기 앙양을 위한 정책이었다. 남성들의 성욕은 평시는 물론 전쟁 중에도 여전히 존재하므로 점령지에서 강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였다.

3. 일본군‘위안부’ 문제는 페미정치인들(페미)의 작업이다. 페미들은 일본군(조선인 출신 일본군 포함)의 ‘위안소 출입’을 미군(유엔군), 한국군으로 이어지는 군인들은 물론 오늘날 일반인 성인들의 성구매와 연관시켜 모두 ‘성폭행’으로 일반화하려 한다.

4. 페미들은 일제의 전쟁 시기 합법 매춘을 인정할 경우 오늘날 한국의 성매매 금지주의 정책을 부정해야 한다는 모순에 직면한다. 따라서 페미들은 전쟁 참화(사망, 부상, 트라우마 등)로 피해를 입은 11개국 위안부들에 일본이 사죄와 보상을 했음에도 ‘진정한 사과와 법적 배상’을 요구하며, 현재 성매매 불법 정책을 방어하고 있다.

5. 페미들은 종북주사파(엔엘)와 연대하여 자신들의 젖줄인 여성가족부(여가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여가부 폐지를 공약으로 내건 윤석열 정부를 전복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 위안부 이슈 몰이는 반일감정에 세뇌된 국민들을 동원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전술이다.

[사진] 2016.1. 13 오후 서울 종로구 옛 일본대사관 앞에서 열린 일본군 위안부 합의 무효 기자회견에서 한국여성단체연합 등 여성단체 회원들이 한일 합의를 폐기하라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일갈등타파연대

대표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 한일갈등타파연대. All rights reserved.